본문 바로가기

Humming Love Diary

2014, 허밍러브의 축가앨범 For My Friends 녹음과정 스케치 ^^

2014년 봄날이던가,
이준옹의 드럼녹음 모습이예요.
방배동 총각 ZESTIN 의 도움으로,
stimm에서 ^^











베이스 가녹음 하던 날, 매력적인 성훈의 두꺼운 손가락입니다~ ㅎㅎ





가녹음날 와서 현란한 손놀림을 선보이며
방향을 같이 상의했던
은정과 티슈.
우리음악의 핵심 방청객, 티슈예요~ ㅎㅎ

언니밖에 모르는 티슈같으니. 췟;;



가녹음을 마치고 진이 빠진 성훈,
그러거나 말거나
초밥 부페에 신난 사랑과 은정. ㅎㅎㅎㅎ




끄응.. 그러고보니
보컬들과 사랑의 녹음기록이 남아있는게 없네요. ㅜㅡ 다음엔 꼭 남기는걸로...!!

아무튼 이렇게, 축가앨범 For My Friends가 탄생하였습니다~ ㅎㅎ



참, 함께 해 준 보컬들의 사진도 첨부할께요~


For My Friends와 새로운 세계를 불러준
Bloom


The Winters Festive Song 을 은정과 함께 불러준 김 민

그리고,
새로운 세계 와 유쾌한 축가를 불러준 하비비,
유쾌한 축가의 듀엣 동옥이 있습니다.
동옥은 Emily Kim 으로 유튜브에서 검색하시면 각종 동영상이 올라와 있답니다. ^^

아차차, 그리고
유쾌한 축가와 새로운 세계에서
멋진 기타를 들려준 김형규군도 있군요~!!
정말 좋은 친구죠♡~



The Sound Studio, K.STATION, 김형규,
Bloom, 하비비, 김민, 동옥.
이처럼 많은 분들의 함께함으로
허밍러브의 첫 EP가 만들어졌어요.
2014년 12월 22일에 발매가 되었구요,
감사하게도 새로운 축가를 찾고 계시는 많은 분들로부터
상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설레이던 첫 발걸음, 함께해준 고마운 사람들..
잊지 않고자 여기 그 흔적들을 모아봅니다.

허밍러브. 저희는 이제
삶을 노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