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s of

2014. 여름. 허밍러브, 연예가중계 섬광과도 같은 출연 ㅋㅋㅋㅋ

때는 바야흐로 2014년 여름,
낙원상가의 옥상에는
<아트라운지 멋진하늘>이라 이름 지어진,
말 그대로 멋진 공연공간이 있습니다.

허밍러브는 이날 저녁께 멋진하늘에서 버스킹을 하기로 되어있었어요.


그때,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로
김생민씨와 함께 우리 곁을 지나간 정.준.영.
아니 어쩌면, 그가 가는곳에 우리가 있었던 걸까요?
ㅎㅎㅎㅎ..

그래서 2014년 7월 5일
연예가중계 1530회에 정말 몇 초 나오지 않은,
섬광과도 같았던
허밍러브의 첫TV출연 ㅋㅋㅋㅋㅋㅋ

재밌으니까, 한번 남겨볼께요.
저희 리더 사랑이 그걸 또 쿨하게 지나치지 못하고
TV앞에 앉아 기다리고 있다가 찍었거든요. ㅋㅋㅋㅋ
사랑을 아시는 분들. 정말, 이 모든게 참 그녀답죠? ㅍㅎㅎㅎ.....

아무튼, 시작입니다.






아.. 이날의 가장 큰 오점.
드럼 연주하는 준이 화면에 나오지 않은거예요. 힝 ㅜㅠ

아무리 스틱이 화려하다기로서니
아예 스틱만 찍다니...!!



화면엔 저 무대 멀리있는
성훈, 은정, 사랑, 그리고 게스트로 도와준 김민호군이 보입니다.






결국, 우리 중 누구도 선명하게 나온 이는
아무도 없다는... ㅋㅋㅋ



어쨌든.
거사를 치루고나면 늘 그랬듯이 먹어야하는 관계로,
이상하게 시끌벅적했던 ㅋㅋ 버스킹을 마치고 스파게뤼 집으로 향했습니다.
이때도 '준'옹은 먼저 집으로 향하는 바람에
아쉽게도 사진에 남기지 못했.. 흑;;


듬직한 게스트 보컬 김민호군. 그는 아마도,
허밍러브라는 이름과 딱 맞아떨어지는 비쥬얼? ㅎㅎㅎ
도와줘서 고마워용 ^-^ 유쾌했던 시간들.




크... 언젠가는 허밍러브도
섬광이 아닌 진짜출연을 해야 할텐데 말이죠. ^^



저희 공연을 바라봐주신 정준영씨
고맙습니다 ^^ 흐흐흐흐..

그럼 여러분,
봄비 내리는 오늘 따뜻한 하루 되세요~!!